빅클의 꼭 줄쳐야 하는 부분

안녕하세요

빅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수동 맛집 장미식탁과 
성수동 카페 장미 맨션이랍니다.


오늘 하늘은 마치 선물처럼 아름다웠어요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었답니다

빅클이 향한 곳은
서울숲 근처 인기몰이중인
장미 식탁(밥집)이었어요!

사실은 장미맨션(카페)을 갔다가,
배가 고파서 장미식탁의 존재를 알고서
바로 고고싱.

장미맨션과는 조금 떨어져있는 곳에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었는데 대기는 하지 않았지만,
음식 주문이 밀려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했어요!

장미식탁의 식사메뉴입니다.

빅클은,
1. 새싹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한상 7.8
2. 소불고기 가지 덮밥 한상 9.8
3. 소불고기 스끼야기 한상 9.8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골랐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고른
소불고기 가지 덮밥 한상 9.8 이에요.

MSG를 일절 넣지 않은 요리라 그런지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건강한 맛!

다른 메뉴들도 괜찮았는데,
제 입맛에는 소불고기 가지 덮밥이 제일 맞았어요

부랴부랴 밥을 먹고,

바로 장미 맨션으로 고고싱!

지인 추천으로 장미 맨션을 오게 된 건데,
정말 건물 전체를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장미 식탁이나, 장미 맨션이나 서로의 영수증을 보여주면 
10%할인 되는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성수동 가보시면 꼭 들르시길 추천해요.
공간들도 독립적으로 되어 있어서,
뭔가 편안하게 있다가 왔어요.

빅클에서 한창 인기 몰이 중인
홀센(Holssen)가방이에요!
예쁘죠?


테라스에서 너무 예쁘게 나와서
남겨두었답니다.



홀센 가방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자리도 편했던 곳, 홀센과 함께 일하는 모습이
더 멋져보이네요!

장미식탁 밥은 맛있었고,

장미맨션도 예쁜 공간에, 커피맛도 좋아서
종종 오게 될 것 같아요.


빅클의 핫플레이스 탐방은 계속 된답니다.


처음 경험하는 해외 브랜드 셀렉샵
빅클이 궁금하다면 여기로!

http://www.bigcle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