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클의 꼭 줄쳐야 하는 부분

제법 날씨가 선선하지 못해, 추워졌습니다....

가을을 Skip한건가요? ㅎㅎㅎ

저번주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동심을 느껴보고자,

과천 서울랜드를 방문했어요~원래는 동물원을 가고자 했지만, 서울랜드에서 할로윈 

느낌을 마구마구 풍기더라고요.

그래서 급 변경 했습니다.ㅎㅎㅎ


고전의 느낌이 그대로인 서울랜드

서울랜드만의 묘미! 코끼리 열차

운치가 있습니다.

BIG5 + 동물원 입장권 다해서 14,000원


요즘 서울랜드 할인권이 많이 돌아다니죠?? 

검색어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만 치셔도 많이 나옵니다.

저는서울랜드 BIG5 + 서울 동물원 이용권을 각 14,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격으로 얻은 불빛 새총을 쏘다...

내사진

카트라이더 범퍼카

바이킹....ㅋㅋ


사진을 제대로 많이 찍은게 없어서 아쉽네요...

하지만 요즘같은날 직접 가보시면 기분전환이 많이 되실거에요!

한번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http://bigcle2020.blog.me/220819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