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클의 꼭 줄쳐야 하는 부분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3주 앞으로 다가왔어요 ㅎㅎ

언제 12월이 됐나 싶었는데,

이러다 금방 2017년이 끝날것 같아요 ㅠㅠ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 선물로

뭘할지 고민인 시기인것 같아요!


저희 커플은 12월에 기념일이 있어서 커플시계를 맞췄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남겨봅니다.



 HODINA 


일단은 커플시계를 맞추고자했기 때문에

가격적인면에서 착했으면 하면서도

저렴해보이지 않았으면 했거든요..


세상제일 어려운일이죠.


근데 마침 호디나라는 브랜드가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가격도 너무 괜찮아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일단, 저희는 가죽 스트랩으로 골랐구요.

상품명은

KIRKLAND/LEATHER -여자꺼

BELLEVUE/LEATHER -남자꺼


디자인은 똑같은데 상품명은 남성용이랑 여성용이랑 달라요!


사진으로보여드릴게요!

여자껀 이렇게 로즈골드예요!

진짜 너무예뻐요.


남자꺼랑 여자꺼랑 거의 비슷하죠?

그래서 예쁜것 같아요.ㅋㅋ


남성용은 이렇게 골드라서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당.

제가 좋아하는 깔끔깔끔 스타일 ㅎㅎ


정말 보면 볼수록 구매하기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10만원대 초반이었구,

그래서 커플로 구매하기에도 부담이없었어요.




어떤 옷에도 잘어울리고,

흔하지 않아서 더 좋구요.

남자친구랑 같이 차고 다니니까 기분도 좋네요.


오랜만에 성공적인 커플아이템이었어요.




남자친구도 엄청 마음에들어하구.

크리스마스 느낌이랑도 잘어울리는 것 같고ㅎㅎ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호디나워치 추천해요!!



구매링크는 여기예요!

▼호디나 워치 구매처▼

http://www.bigclekorea.com/HOD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