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클의 꼭 줄쳐야 하는 부분



안녕하세요!
빅클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하남 카페,
504b 로스터리 입니다!!

남양주까지 가기도 좀 멀게 느껴진 날,
한적한 곳에 있는 카페에 가고 싶었는데요!

찾다보니,
하남 504b 로스터리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고고싱!
외관도 너무 예쁘죠?

내부도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넓직하고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너무 너무 예쁜 인테리어.
빅클이 준비 중인 쥬얼리도 찰칵해보았어요!

반지도 너무 예쁘죠?
예쁘게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우리가 주문한 밀크티와 비엔니스 라떼에요.
거기에 치즈케익! 
이름이 따로 있었는데 까먹었어요 ㅜㅜ

밀크티도 진하고 맛있었구요.

비엔니스 라떼
비엔나 커피 위에 올라가는 크림이
라떼 위에 올라간 음료에요.
크림 너무 맛있어서 호로록 호로록 마셨답니다

화분들과 나무, 꽃들이 장식 되어 있었는데,
선인장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 넘 좋음.

저기 위에가 2층 자리에요.
자리가 없어서 1층에 앉았지만
2층은 뭔가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빅클의 스테디 셀러, 블루리프 가방도 함께 찍어보았어요.
이 가방은 정말 미니멀한데,
공책부터 다 들어가요! 
크고 무거운 가방 싫어하는 저로썬
효자템이랍니다!

짱짱 귀엽죵!
이 아이 이름이 더귀여워요.

블루리프 쁘띠 바게트! ㅋㅋㅋㅋㅋ
여기 클릭하시면 구경하실 수 있어용!


너무 편하고 좋은 물건은 같이 써야 제맛.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504b 로스터리 위치는 여기에요


서울 사시는 분들도 멀지 않아서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번 주말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용.

빅클의 핫플레이스 투어는 계속되니까 
기대해주세용~!!

블루리프 가방 구경하기!

해외 브랜드 셀렉샵, 빅클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