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클의 꼭 줄쳐야 하는 부분

저의 주 서식지인 송파구!

앞으로 송파구 숨은 맛집을 있는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객관적인 평가와 제가 먹어보고 검증된 곳들만 알려드리겠습니다.!(진지모드)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이곳! 유타로

제가 일본 출장갔을때 먹어본 라멘과 비슷한 맛을 내었습니다.

맛있다는 말이죠...ㅎㅎㅎ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곳은 가락동 롯데캐슬 앞에 있는데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분위기 한번 보시고요~

저는 시로와 소유 라멘 그리고 교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이 나오자마자, 국물 맛을 보았죠,,,,,키햐 매우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

달작 지근하면서 그 일본만의 맛이랄까...아무튼 깊은 맛이 났습니다.ㅎㅎㅎ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고 맥주와 함께 라멘을 즐기실 생각이라면 이곳 강추합니다.

송파구 주민들 꼭 한번 가보세요!

이거 광고아니고 그냥 제가 소개하고 싶어서 써봅니다!!^^


오늘 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